성공을위한 스포츠 베팅 팁-프로처럼 베팅하고 프로처럼 승리 할 경우 준비가 필수적입니다!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스포츠 이벤트의 결과에 베팅 해 왔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오늘날 인터넷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 열정적 인 스포츠 팬 또는 전문 도박꾼을 할 수있는 전체 산업이있다,거의 모든 스포츠 대회의 결과에 자신의 스포츠 지식과 내기를 사용. 그러나 일관되게 이기기 위하여,당신은 주어진 스포츠에 있는 과거 결과의 백과사전 지식이 있어야 하거나,당신을 이기는 가능하게 하는 입증된 체계의 지원이 있으십시오!
하지만 그건 첫 번째 문제;당신은 확신 내기를 할 수 있도록 스포츠의 넓은 범위에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일관하는 손실을 위해 주원인의 한개 이다! 당신은 데이터베이스가 이전 결과의 전체 벼락치기 있습니까. 당신은 신속하게 정보를 활용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정보에 자신감 내기를 할 수 있습니까,아마,하지만 스포츠 도박에 성공하기 위해,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백업 또는 지원 구조없이 내기를하는 경우,당신은 당신의 연구에서 고도로 훈련 될 필요가 있지만,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습니까? 당신은 사실,항상'방아쇠를 당겨'당신이 연패에있을 때 내기를 할 수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마십시오......나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자동화 된 시스템은 오래된 모자,세계의 모든 주식 시장은 선동 및 거래를 닫고 결과로 돈의 환상적인 금액을 만들기 위해 로봇을 사용,그들 경우,왜 당신은?
물론,어떤 형태의 도박과 마찬가지로,룰렛이든 스포츠 경기장에 베팅하든 승자와 패자가 있습니다. 룰렛 또는 기회의 게임으로,패자는 수십 수백의 배수로 승자를 능가......그러나 그것은 스포츠 도박의 경우가 아니며,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아닙니다.
철저한 연구의 많은 시간은 스포츠에서 승리 우위를 밝히기 위해 매일 지출 할 필요가? 가장 심각한 도박꾼은 큰 승리의 희망에 매일 수많은 시간을 수고,하지만 가혹한 현실은,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잃을 것을!
왜 그럴까요?
스포츠 베팅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마음가짐에 있어야하고 자신이하고있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이는 베팅해야 할 게임이나 콘테스트를 철저하고 체계적으로 분석 한 경우에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거울에 자신을보고 네,내가 그 짓을 말할 수? 스포츠는 거대한 사업이며 스포츠 대회의 결과에 베팅하는 것은 똑같이 큽니다.
그냥 당신이 조기 퇴직을하거나,버튼 클릭으로 경탄 소득의 성공적인 스트림을 만들고,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삶을 시작하는 것이 같은 것입니다 무엇을 초 동안 상상-그것은 가능하다! 스포츠 베팅을 통해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스포츠를 다루려고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확신 내기를하는 데 필요한 심층 분석을 모두 수행 한 것을.
당신이 승리를 얻는 재정적인 압력의 밑에 또는 지는 행진에 이지 않는다,당신이 인 경우에,내기하지 말라,당신은 압력의 밑에 있고 아마 당신의 마음은 혼동된다-당신이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을 때까지 그것을 남겨두십시오! 이들은 스포츠 베팅에 대한 몇 가지 기본 팁일 뿐이지 만 멋진 베팅을하고 높은 승리 비율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도움말 및 도구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가되고 우승 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개발하려면 헌신,인내,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및 분석적 마음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자질은 끈기와 규율의 필요한 혼합뿐만 아니라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보장합니다. 물론,그것은 또한 당신이 스포츠를보고 사랑하고,숫자와 좋은 경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핵심 자질을 가지고 있더라도 스포츠 베팅이 가능한 한 성공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 팁을 제안합니다...
기록 보관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적절하게 상세한 로그없이 당신은 추적의 작업을 배치 한 당신의 기록을 식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게. 나는 적어도 다음과 같은 정보를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승산,베팅 단위,내기의 유형,결과,마권.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정보를 기록하면 분석하고 어떤 베팅이 더 성공적인지 결정할 수 있으므로 베팅 패턴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돈 관리는 성공적인 스포츠 도박꾼이되기위한 또 다른 열쇠입니다. 당신의 스포츠 도박에 대한 자금을 설정 한 후 나는 최적의 베팅 단위를 결정하기 위해 켈리 기준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베팅 단위의 배수를 베팅하여 베팅 금액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스템이 큰 불일치를 나타내는 경우 켈리 기준에 정의 된대로 베팅 단위의 2~three 배를 베팅하여 베팅 금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여러 베팅 단위 베팅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볼 수 있도록 결과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넷은 스포츠 도박꾼에 대한 너무 쉽게 마권 확률을 비교하는 작업을 만든다. 확률을 비교하여 당신은 최고의 확률을 제공하는 마권과 내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확률 게임 재생 되 고 전에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명심 가치가 있다.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 할 계획이라면 일찍 베팅하는 것입니다(돈이 게임에 가깝게 쏟아 질 때 즐겨 찾기 확률이 종종 조이기 때문에),그리고 패배자에 베팅 할 계획이라면 늦게 베팅하는 것입니다(같은 check here 이유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